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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친절·불친절제보

본문내용

“직원 친절·불친절 제보 센터”는 금융감독원 직원과의 면담 또는 통화과정에서 불편했거나 해당 직원이 불친절했던 사례, 부당한 대우 또는 친절 모범사례에 대하여 신고를 하는 곳입니다.

  • 금융회사 직원에 대한 친절·불친절 제보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  • 대출·보험·금융투자 등 금융기관의 업무와 관련된 질의, 요청, 이의신청 등 금융감독원의 답변을 요하는
    금융민원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금융민원 신청하기
  • 여기에 올려주신 내용은 금융감독원의 서비스 제고를 위하여 금융감독원 업무에 활용되며, 제보 내용에 대하여
    별도로 답변을 드리지는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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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 친절·불친절 제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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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 감찰실 윤리지킴팀

전화번호 : 02-3145-5507